http://geonhi.com/korean/홍석표-눈앞에-있는-사물-2023/
'눈앞에 있는 사물' 12, Archival Pigment Print, 2023
http://geonhi.com/korean/wp-content/uploads/2023/12/눈앞에-있는-사물-12-Archival-Pigment-Print-2023..jpg
홍석표
눈앞에 있는 사물
http://geonhi.com/korean/wp-content/uploads/2023/12/눈앞에-있는-사물-1-Archival-Pigment-Print-2023..jpg
{:video_url=>nil, :images=>["http://geonhi.com/korean/wp-content/uploads/2023/12/눈앞에-있는-사물-1-Archival-Pigment-Print-2023..jpg", "http://geonhi.com/korean/wp-content/uploads/2023/12/눈앞에-있는-사물-2-Archival-Pigment-Print-2023..jpg", "http://geonhi.com/korean/wp-content/uploads/2023/12/눈앞에-있는-사물-3-Archival-Pigment-Print-2023..jpg", "http://geonhi.com/korean/wp-content/uploads/2023/12/눈앞에-있는-사물-4-Archival-Pigment-Print-2022..jpg", "http://geonhi.com/korean/wp-content/uploads/2023/12/눈앞에-있는-사물-5-Archival-Pigment-Print-2023..jpg", "http://geonhi.com/korean/wp-content/uploads/2023/12/눈앞에-있는-사물-6-Archival-Pigment-Print-2023..jpg", "http://geonhi.com/korean/wp-content/uploads/2023/12/눈앞에-있는-사물-7-Archival-Pigment-Print-2022..jpg", "http://geonhi.com/korean/wp-content/uploads/2023/12/눈앞에-있는-사물-8-Archival-Pigment-Print-2022..jpg", "http://geonhi.com/korean/wp-content/uploads/2023/12/눈앞에-있는-사물-9-Archival-Pigment-Print-2023..jpg", "http://geonhi.com/korean/wp-content/uploads/2023/12/눈앞에-있는-사물-10-Archival-Pigment-Print-2023..jpg", "http://geonhi.com/korean/wp-content/uploads/2023/12/눈앞에-있는-사물-11-Archival-Pigment-Print-2023..jpg", "http://geonhi.com/korean/wp-content/uploads/2023/12/눈앞에-있는-사물-12-Archival-Pigment-Print-2023..jpg", "http://geonhi.com/korean/wp-content/uploads/2023/12/눈앞에-있는-사물-13-Archival-Pigment-Print-2023..jpg", "http://geonhi.com/korean/wp-content/uploads/2023/12/눈앞에-있는-사물-14-Archival-Pigment-Print-2022..jpg", "http://geonhi.com/korean/wp-content/uploads/2023/12/눈앞에-있는-사물-15-Archival-Pigment-Print-2023..jpg"], :captions=>["'눈앞에 있는 사물' 1, Archival Pigment Print, 2023", "'눈앞에 있는 사물' 2, Archival Pigment Print, 2023", "'눈앞에 있는 사물' 3, Archival Pigment Print, 2023", "'눈앞에 있는 사물' 4, Archival Pigment Print, 2022", "'눈앞에 있는 사물' 5, Archival Pigment Print, 2023", "'눈앞에 있는 사물' 6, Archival Pigment Print, 2023", "'눈앞에 있는 사물' 7, Archival Pigment Print, 2022", "'눈앞에 있는 사물' 8, Archival Pigment Print, 2022", "'눈앞에 있는 사물' 9, Archival Pigment Print, 2023", "'눈앞에 있는 사물' 10, Archival Pigment Print, 2023", "'눈앞에 있는 사물' 11, Archival Pigment Print, 2023", "'눈앞에 있는 사물' 12, Archival Pigment Print, 2023", "'눈앞에 있는 사물' 13, Archival Pigment Print, 2023", "'눈앞에 있는 사물' 14, Archival Pigment Print, 2022", "'눈앞에 있는 사물' 15, Archival Pigment Print, 2023"], :gallery=>{:title=>"눈앞에 있는 사물, 2023", :description=>"artist statement<br>\n‘눈앞에 있는 사물’ 시리즈의 대상은 언제 어디서나 볼 수 있는 하찮은 사물이다. 현대 사회의 화려함에서 배제된 모습으로 사건이나 에피소드의 상징으로 출현할 수 없는 비상징적인 사물이다. 사회적 약속으로 만들어진 상징과 달리 비상징적인 사물은 언어로는 의미를 포착할 수 없다. 그러나 사진의 기표적 특성이 마음속 감상을 흔들고 과거의 이미지를 연상시키면서 의미가 발생할 수 있다. 세상의 상징에서 소외된 사물의 실체를 사진을 통해 표현하고, 사진이 어떤 유의성을 전달할 수 있는지 탐구하였다.\n"}, :artist=>{:title=>"홍석표", :description=>"[학력]<br>\n2023 홍익대학교 대학원 디자인학부 사진전공 석사<br>\n1997 뉴욕주립대학교 대학원 경제학 박사, 빙햄턴, 미국<br>\n<br>\n[개인전]<br>\n2020 Re-formation, 갤러리 브레송, 서울<br>\n\n"}}
눈앞에 있는 사물
2023
http://geonhi.com/korean/홍석표-re-formation-2019/
'Re-formation' 3, Archival Pigment Print, 2019
http://geonhi.com/korean/wp-content/uploads/2023/12/Re-formation-3-Archival-Pigment-Print-2019.jpg
홍석표
Re-formation
http://geonhi.com/korean/wp-content/uploads/2023/12/Re-formation-1-Archival-Pigment-Print-2019.jpg
{:video_url=>"http://geonhi.com/korean/wp-content/uploads/2023/12/Re-formation-%EC%A0%84%EC%8B%9C%ED%8F%89.pdf", :images=>["http://geonhi.com/korean/wp-content/uploads/2023/12/Re-formation-1-Archival-Pigment-Print-2019.jpg", "http://geonhi.com/korean/wp-content/uploads/2023/12/Re-formation-2-Archival-Pigment-Print-2019.jpg", "http://geonhi.com/korean/wp-content/uploads/2023/12/Re-formation-3-Archival-Pigment-Print-2019.jpg", "http://geonhi.com/korean/wp-content/uploads/2023/12/Re-formation-4-Archival-Pigment-Print-2019.jpg", "http://geonhi.com/korean/wp-content/uploads/2023/12/Re-formation-5-Archival-Pigment-Print-2019.jpg", "http://geonhi.com/korean/wp-content/uploads/2023/12/Re-formation-6-Archival-Pigment-Print-2019.jpg", "http://geonhi.com/korean/wp-content/uploads/2023/12/Re-formation-7-Archival-Pigment-Print-2019.jpg", "http://geonhi.com/korean/wp-content/uploads/2023/12/Re-formation-8-Archival-Pigment-Print-2019.jpg", "http://geonhi.com/korean/wp-content/uploads/2023/12/Re-formation-9-Archival-Pigment-Print-2019.jpg", "http://geonhi.com/korean/wp-content/uploads/2023/12/Re-formation-10-Archival-Pigment-Print-2019.jpg", "http://geonhi.com/korean/wp-content/uploads/2023/12/Re-formation-11-Archival-Pigment-Print-2019.jpg"], :captions=>["'Re-formation' 1, Archival Pigment Print, 2019", "'Re-formation' 2, Archival Pigment Print, 2019", "'Re-formation' 3, Archival Pigment Print, 2019", "'Re-formation' 4, Archival Pigment Print, 2019", "'Re-formation' 5, Archival Pigment Print, 2019", "'Re-formation' 6, Archival Pigment Print, 2019", "'Re-formation' 7, Archival Pigment Print, 2019", "'Re-formation' 8, Archival Pigment Print, 2019", "'Re-formation' 9, Archival Pigment Print, 2019", "'Re-formation' 10, Archival Pigment Print, 2019", "'Re-formation' 11, Archival Pigment Print, 2019"], :gallery=>{:title=>"Re-formation, 2019", :description=>"article, 이영준 기계비평가<br>\n<a href=\"http://geonhi.com/korean/wp-content/uploads/2023/12/Re-formation-%EC%A0%84%EC%8B%9C%ED%8F%89.pdf\">[사진으로 하는 착시놀이가 괴롭지 않은 이유]</a><br>\n"}, :artist=>{:title=>"홍석표", :description=>"[학력]<br>\n2023 홍익대학교 대학원 디자인학부 사진전공 석사<br>\n1997 뉴욕주립대학교 대학원 경제학 박사, 빙햄턴, 미국<br>\n<br>\n[개인전]<br>\n2020 Re-formation, 갤러리 브레송, 서울<br>\n\n"}}
Re-formation
2019
홍석표
[학력]
2023 홍익대학교 대학원 디자인학부 사진전공 석사
1997 뉴욕주립대학교 대학원 경제학 박사, 빙햄턴, 미국
[개인전]
2020 Re-formation, 갤러리 브레송, 서울